logo

2017 / 04 / 17

김현수줄기세포클리닉, 오는 19일 개원의 대상 제1회 줄기세포 세미나 개최

 

김현수클리닉은 오는 19일 개원의를 대상으로 ‘제 1회 줄기세포 세미나’를 개최한다. 

 

개원이래 처음으로 개최하는 본 행사는 줄기세포전문기업 파미셀㈜이 매년 개최하는 학술 심포지움의 축소판으로 줄기세포만을 주제로 심도있게 다룰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개원 후 시행한 줄기세포치료 사례를 중심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간경변 환자에서의 줄기세포치료 ▲증례로 확인한 줄기세포의 항노화 효과 ▲뇌졸중과 척수손상 환자에서의 줄기세포치료 등의 내용으로 구성되었다. 

 

향후에는 국내 줄기세포연구자와 각 질환별 전문의를 초청하고 개원가 의사들의 사례발표를 통해 다양한 질환의 치료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김현수 대표원장은 “십여 년 전보다는 줄기세포치료에 대해 적극적으로 받아들이는 분위기지만 실질적인 치료지침이나 효과에 대한 제대로 된 정보가 부족해 보수적으로 접근하는 경향이 있어 안타깝다”고 말했다.

 

이어  “진료일선에서 1차적인 진료를 담당하는 개원의들에게 줄기세포에 대한 실질적이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줄기세포치료를 선도하는 의료기관으로서의 역할에 충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금번 세미나는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김현수클리닉 대회의실에서 진행되며 참가 문의는 02)511-1101이다. 

about 파미셀..

파미셀은 세계 최초로 줄기세포치료제를 개발한 바이오제약사입니다. 줄기세포 기반의 바이오제약사업부와 케미컬 기반의 바이오케미컬사업부를 영위하고 있습니다. 바이오제약사업부는 줄기세포치료제 생산을 중심으로 줄기세포배양액이 함유된 코스메틱 제품과 줄기세포보관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바이오케미컬사업부는 뉴클레오시드(Nucleoside), 엠피이지(m-PEG)와 같은 원료의약품과 저유전율수지, 난연제 등 다양한 화학 기반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